제주도 여행 (성산코스)-수영장 리조트, 흑돼지 맛집,피규어뮤지엄

2019. 6. 28. 00:55캠핑&여행

3일차

제주도 3박 4일 여행

송악산, 사계해변, 피규어 뮤지엄, 쇠소깍, 더포그레이스 리조트, 돈장 숯불구이

 

1일차에는 항공권 최저가 구매와 예약발권 방법, 맛집, 해변에 대한 내용이였습니다. 2일차에는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폭포, 새섬과 박물관, 펜션소개였습니다. 3일차는 서귀포에 있는 피규어박물관과 성산에 수영장리조트, 흑돼지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4일차는 돌아오는 날로 성산일출봉과 제주도에 생긴 설빙을 다녀왔고 함덕해수욕장과 동문시장을 방문하고 그래도 시간이 남아 이호태우해변과 밥과 라면을 무한으로 주는 부대찌개집에 갔다가 저녁 마지막비행기로 돌아오는 일정입니다. 보시고 싶은 내용을 골라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주도 3박 4일 여행 추천코스 (도두해녀집, 쌍둥이횟집,렌트카, 항공권예약)

1일차 제주도 3박 4일 여행 항공권예약, 제주여행 준비물, 렌트카, 도두해녀의집 조식, 협재해수욕장, 봄날 카페, 쌍둥이 횟집 급하게 제주도 여행을 잡게 되어 7일만에 계획을 잡고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www.wooruru.com

 

제주도 3박 4일 - 제주도호텔, 천지연폭포, 수영장펜션,중문관광단지

2일차 제주도 3박 4일 여행 호텔조식, 천지연폭포, 새섬, 항공우주박물관, 용머리해변, 수영장펜션 1일차에 너무 긴 하루 일정으로 인해 빨리 잠이 들었습니다. 2일차에는 조금은 여유롭게 조식도 먹고 폭포도 보..

www.wooruru.com

 

더머뭄에서 1인분에 5,000원인 전복죽으로 식사했습니다. 

인원수에 관계없이 주문할 수 있습니다. 3인이 가서 1인분을 주문해도 되고 2인분을 주문해도 됩니다. 우리는 가족은 1인 한그릇찍해서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도두해녀의 집처럼 양이 많지 않았습니다. 전복은 한마리가 다 들어가지만 고소함도 약합니다. 전복죽 단일메뉴로 다른걸 먹을려면 펜션 옆에 있는 편의점을 이용하면 됩니다. 전복죽을 카페에서 먹어도 되고 숙소에서 먹어도 됩니다. 5,000원내고 적당한 금액의 죽을 먹는 느낌이 듭니다.

 

 


 

사계해변, 송악산

 

"검은모래가 있는 해변, 일본기지로 망가진 제주도 송악산"

사계해변은 다른곳과 다르게 검은색처럼 보입니다. 어디 주차를 해야될지도 모를정도이고 어디가 입구인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네비게이션으로 찍으면 사계항으로 찍다보니 사진만 찍고 송악산으로 가는게 좋습니다.

 


우도를 닮았지만 아픔이 있는 송악산

 

송악산은 2차세계대전때 일본군이 중국에 진출하기 위해 우리땅 제주도에 활주로와 대공포 진지를 짓고 격납고를 만들어 무기를 보관하던 장소입니다. 일본군의 피해가 이곳저것 참 많습니다. 그것만 없다면 우도처럼 멋진 경관을 가진곳인데 다시 한번 일본의 만행을 기억하게 됩니다. 

 

 


제주 피규어 뮤지엄

 

"사진 찍다보면 2시간 이상 머물게 되는 아주 괜찮은 박물관"

SF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가봐야 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관련 피규어도 많이 있습니다. 마블영화뿐만 아니라 디즈니, 에일리언, 핑크팬더, 미니언즈, 스펀지밥등 엄청난 피규어가 있습니다. 소셜커머스에서 즉시 구매하여 쓸 수 있는 티겟을 판매하고 있으니 주차장에서 구매하고 조금 있으면 쿠폰이 옵니다. 그때 들고가서 입장해도 됩니다. 촬영할때 메모리나 배터리용량이 부족할 수 있으니 완충하고 들어가야합니다.

 

1층입구에 들어갈때만해도 "별 것 없군"이라는 생각이 들어갔습니다. 크기도 아주 작구나 생각했는데 몇개의 방을 지나칠때마다 감탄사가 나오는 곳입니다. 배우들의 표정, 손짓까지도 너무 닮았습니다. 하나씩 천천히 봐야 다 볼 수 있습니다.

 

 


 

삼거리식당

 

"현지인들이 찾아가는 식당 갈치조림 15,000원"

가격이 매우 착한 곳으로 갈치조림이 1인분에 15,000원입니다.  옥돔구이 중국산은 12,000원, 국산은 20,000원으로 갈치조림보다 비쌉니다. 12,000원짜리냐? 20,000원짜리냐? 고민하다가 돌아올때 동문시장에서 생선을 사기로 하고 중국산을 선택하였습니다. 국산과 중국산의 차이는 모르겠지만 맛이 괜찮았습니다. 2인분에 6~7만원하는 통갈치조림과는 다르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피규어 뮤지엄을 보고 나오면 바로 근처에서 있어 이용하기도 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