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무쏘 소고기 무한리필

2020. 4. 1. 00:39맛집

경기도 광주 목현동 '일명 이배재고개'에는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배재고개에서 아래로 내려오면서 가성비가 좋은 한정식집이 있고 바지락칼국수, 콩국수집이 있고 예전부터 있던 오리로스집, 매운갈비찜이 고개 위쪽에 있고 내려가면서 홍두깨칼국수, 막국수, 해장국, 중화요리등 많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고기집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금촌오리농장, 원조오리농장


'금촌오리농장', '원조오리농장'은 오리고기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예전보다는 비싸지고 맛도 예전같지는 않지만 많이 오는 곳입니다. 로스구이와 양념로스, 오리탕등이 있습니다. 두 집 모두 나오는 반찬의 차이가 있습니다. 

 

 

 

 

 

 

쉼터 참나무 장작구이


조금 더 내려오면 철원양평해장국옆에 '쉼터참나무장작구이'라는 돼지갈비집이 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숯도 좋고 반찬도 많습니다. 불편한 점은 3차례 가봤지만 서빙보는 사람이 한명이다보니 판갈아달라, 고기달라 말하면 오래걸리고 오더가 안들어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자리가 넓고 다른 테이블하고 겹치지 않게 먹을 수 있는데 서빙이 조금 아쉬운 곳입니다.

 

양평해장국 건너편에 있는 정육식당이 하나 있습니다. 간판도 제대로 하나 없지만 생고기를 집에서 먹는 느낌의 고기집입니다. 백반집같은 느낌의 인테리어로 동네주민 어르신이 많이 오는 곳입니다.

 

 

 

 

 

김판서


수제숯불갈비인데 돼지갈비도 있고 소고기도 있는데 이곳은 소고기보다는 돼지갈비를 드시러 오는분들이 많습니다. 테이블이 많이 있지만 주차장이 10~15개 주차자리로 테이블에 비해 협소합니다. 13,500원이라는 돼지갈비인데 '명륜진사갈비'처럼 갈비도 있지만 앞다리인지 목살인지 구별이 잘 되지 않는 고기덩어리도 나옵니다. 가성비가 좋고 근처에 '명륜진사갈비'가 없어 많이 찾습니다.

 

 

 

 

무한리필 무쏘


처음 오픈했을때와는 역시나 다르지만 그래도 가성비가 괜찮은 곳입니다. 게장메뉴가 있지만 기본메뉴만 시켜도 괜찮을 정도입니다. 참숯을 쓰고 리필요청하면 고기를 주는 곳입니다. '무쏘'체인점 여러곳이 있지만 이곳은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무쏘 체인점 믿고 갔다가 실망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본사에서 제공하는데 맛이 다를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부천 중동, 은평 무쏘는 아주 실망스럽습니다. 인천 굴포천역에 있는 무쏘와 비슷한 정도의 맛입니다. 

 

 

 

전에는 숯불을 만들어 오느라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손님이 오면 그자리에서 숯을 만들어 줍니다.

 

메뉴

 

A세트

무한리필 소고기

(부채, 갈비, 등심)

19,800원

 

 

B세트

무한리필 소고기+간장새우+새우구이+육회

(부채, 갈비, 등심)

22,800원

 

 

C세트

무한리필소고기+간장새우+새우구이+육회+모듬곱창

(부채, 갈비, 등심)

24,800원

 

 


 

이배재에는 많은 고깃집들이 있습니다. 제가 가본곳에서만 평가를 하니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에 다녀온 음식점마다 가격, 맛, 분위기 모두 다릅니다. 하나씩 가보시고 댓글달아주세요. 이중에서 제가 가장 괜찮다고 느낀 곳은 서빙이 좀 부족하지만 '쉼터 참나무 장작구이'가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