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기 좋고 편한 의자 온리체어 오스카

2018. 2. 1. 18:00관심사/리뷰

반응형

 

 

 

소음이 없고 앉았을때 편안한 의자 추천

 

온리체어 오스카

 

 

어떤의자를 사야될지 한번쯤은 생각을 하는데 어떤 브랜드가 좋을까요? 어떤 의자가 나에게 맞는 의자일까요?

 

의자만 전문적으로 하는 브랜드는 많지 않습니다. 의자가 주력인 회사도 많이 없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기업운영을 종합가구로 가구, 침구, 주방등을 같이 운영을 합니다. 그 많은 기업들이 각각의 제품을 직접생산이 아닌 OEM 방식으로 제품을 출시하는데 많은 브랜드의 OEM을 생산하는 곳이 디에스피(DSP)입니다. 국내생산으로 20여개의 브랜드 OEM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산에 밀려 많은 생산기업들이 축소화 되었고 소비지수도 떨어지면서 저가형으로 시장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수입된 제품의 경우 내구성이 약하다보니 사고도 많고 AS가 되지 않습니다. 소비자도 의자에 대해 잘 모르니 이정도면 만족한다는 식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의자가 좋아야 장시간 앉아서 업무나 학업에 집중이 되는데 이것을 가지고 시디즈나 많은 업체들이 편한의자, 안전한의자 컨텐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2017년형 오스카

 

 

디에스피에서도 자체 생산브랜드인 '온리체어'와 'DSP'가 있습니다. 라이센스를 가지고 움직이는 '파란들'의자나 가구도 디에스피에서 생산하고 유통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생산, 직접생산을 하여 제품의 퀄리티가 좋으며 AS도 확실하여 믿을 수 있습니다. 2018년에 새롭게 출시된 온리체어 오스카는 2017년형과는 원단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기존 매쉬원단은 많은 의자업체에서 사용하는 기본형 원단이였는데 2018년형은 벌집형태의 원단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본형이지만 딱 정해진 충실한 의자입니다. 높낮이 기능과 젖힘강도조절, 우레탄 바퀴로 소음이 없어 도서실이나 연구실, 공부방등에서 유용합니다. 허리를 받쳐주는 등받이가 요추받침까지 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형태를 띄고 있으며 복원이 잘되는 발포성형 스펀지로 편안한 의자입니다.

 

 

 

 

 

 

 

 

바디는 화이트와 블랙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사무실이나 가정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헤드레스트가 없고 등판은 매쉬로 제작되었습니다. 등받이 부분의 매쉬의 탄성은 매우 튼튼하여 오랜시간 사용을 해도 늘어짐이 없으며 땀배출에도 탁월합니다.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도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낮이 조절도 쉽게 조작이 가능하여 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을 할 수 있을 정도의 퀄리티입니다.

 

 

 

 

 

 

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 오스카

 

 

오스카는 온리체어 에디슨의자의 성인버전으로 보면 되는데 실사용자는 10세~성인까지로 적당한 의자입니다. 에디슨 시리즈에서 파생되어 무회전중심봉이나 캐스트락기능, 발받침 기능도 가능한 변형가능한 형태입니다. 변형은 디에스피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www.dspkorea.co.kr 

 

 

 

 

 

 

 

디에스피에서 생산되는 오스카외에 90%의자는 국내생산으로 편안하고 집중이 잘되는 바른자세를 유지시켜주는 의자입니다. 의자외에도 생산되는 서랍장, 수납장, 정리함등 국내최대의 사출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고 사용도중 AS가 되고 문제점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친절한 한국브랜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2018년형 오스카

 

 

 

 

 

디에스피 특가상품 보러가기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9223419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