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 덮밥 도시락 맛집 [밥스킹]

2021. 6. 30. 20:02맛집

반응형

 

신중동역 맛집/점심식사 투어

도시락/덮밥 1편

 


 

처음에는 백종원 음식점으로 알고 들어갔는데 백종원씨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빨간색으로 되어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키오스크(무인결제포스)로 주문(먹고가기/포장하기)할 수 있었습니다. 키오스크 사용이 어렵다면 점원에게 메뉴말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밥스킹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고 이벤트도 많이 하다보니 5월에는 매주 찾아가봤고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시그니처 메뉴는 스팸참치, 두부김치덮밥으로 확신할 정도로 괜찮습니다. 그밖에도 많은 메뉴들이 있었는데 먹어본 메뉴위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메뉴


스팸참치 두부김치덮밥  추천 

우선 가격도 5,900원인데가 2가지의 덮밥이 들어가 있는 느낌입니다. 편의점용 도시락하고는 비교가 안될 정도이고 한솥보다도 괜찮았습니다. 근처에 있는 직화덮밥보다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로 좋았습니다. 반찬은 공통으로 노란 단무지와 볶음 김치를 줍니다. 덮밥하나로도 반찬이 필요없을 정도로 괜찮습니다. 매장에서 먹어보기도 하고 포장도 했지만 포장상태도 매우 깔끔하고 5,900원짜리라고 상상하기 힘들정도로 괜찮습니다.

 

 

버터 장조림 덮밥

버터맛은 강하지 않고 계란 장조림과 돼지고기로 된 장조림이 들어가 있고 곤약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돼지고기라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5,900원 가격에 훌륭한 편입니다. 하지만 전 스팸참치, 두부김치덮밥와 장조림덮밥중에 선택하라고 하면 스팸참지 두부김치덮밥을 선택 할 겁니다.

 

 

바싹불고기 바비큐덮밥, 버터갈릭 로스트치킨 바비큐덮밥

직화 냄새가 약간 나지만 직화를 기대한다면 바로 100미터 근처에 직화덮밥집이 있습니다. 불고기덮밥은 거기가 괜찮았어요. 거기 리뷰는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불쭈꾸미 덮밥

덮밥중에서는 가장 비싼 불시리즈입니다. 원래 매운걸 많이 못먹는데 다 먹지 못하고 나왔습니다. 불닭볶음면을 드실 수 있는 분한테는 순한맛이고 신라면보다는 많이 매운 메뉴입니다. 쭈꾸미도 근처 포방터, 다온 쭈꾸미가 많아서 거길 더 갈 듯 싶어요. 다만 도시락이 되다보니 포장해서 먹기엔 좋습니다.

 

 

덮밥집으로 가성비가 아주 좋고 포장도 괜찮아서 자주 가는 곳으로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그밖에 다쿠아즈도 2,800원에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개별포장되어 있고 크기가 마카롱보다 커서 이것도 가성비가 좋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거나 아침식사대용으로 샐러드도 괜찮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자주가다보니 다음에 더 내용을 추가하겠습니다.

 

우루루 맛집 인정!!!

반응형
1 2 3 4 5 6 7 8 9 ··· 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