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3단 2세대 자동우산 VS 브랜드우산 비교

2020. 7. 19. 10:01관심사/리뷰

 

요즘 들어 큐텐에서 샤오미 제품을 계속 사게 되네요. 근데 이게 샤오미 제품이 맞나 싶은데 어디에도 샤오미라는 브랜드 로고는 안 보이고 공곡(空谷)이라는 로고만 쓰여 있습니다. 샤오미 2세대 완전자동 우산이라고 해서 안쪽 빗살의 재질이 바뀐 걸로 알고 샀고 우산 테두리에 반사테이프가 있는 것으로 알고 샀는데 반사테이프는 안보입니다. 페이지를 보면 반사테이프가 있는데 아니라고 하니 답답할 지경입니다. 그래도 우산은 마음에 들어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US$16.00](▼16%)[Xiaomi]【1+1】샤오미 3단 자동우산 / 샤오미 공곡 우산 / 샤오미 우산 / 장마 우산 / 23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1+1】샤오미 3단 자동우산 / 샤오미 공곡 우산 / 샤오미 우산 / 장마 우산 / 23인치 / 고효율UV차단 / 무료배송:여성패션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

www.qoo10.com

 

 

샤오미 3단 완전자동우산 언박싱



샤오미 우산 해외직구


큐10에서 주문하고 11일 만에 받았습니다. 문의하기를 해도 똑같은 답변만 올 뿐이었습니다. 오긴 옵니다. 그냥 잊고 다른 우산을 들고 다니다가 보면은 도착합니다. 고객응대 정말 못하는 곳인데 가장 싸서 구매했습니다. 물론 내가 원했던 제품은 아니였습니다. 사신다면 다른 판매자를 추천합니다.

 

 

 

 

포장상태가 좋지는 않았습니다. 색상을 변경해서 그레이와 브라운으로 받았습니다. 브라운 색상이 과연 어떨까 하고 구매를 했는데 접혀 있는 모습은  뭐라고 표현하기 힘든 마음에 들지 않는 색상입니다. 그레이나 블랙 계열이 괜찮습니다. 구매하고 마침 다음날 비가 내려 오전에 써봤습니다.

 

샤오미 우산 실사용 리뷰

 

샤오미 2세대 자동우산 (그레이)


 

샤오미 공곡 3단 완전 자동우산 (그레이)

처음이라 그런지 펼쳤을때 물이 우산을 투과하지 않고 잘 맺혀 떨어집니다. 접혀 있을 때보다 폈을 때 색상이 괜찮았고 사진을 찍을 때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처음 우산을 폈을때는 밝은 그레이로 보입니다.
비를 약간 맞고나서 가까이에서 찍었을때는 진한 그레이로 보입니다.

 

 

 

샤오미 2세대 자동우산 (브라운)

 


그레이보다는 못하지만 브라운 색상도 폈을때는 접었을 때보다 예뻐 보입니다. 날씨가 밝으면 좀 더 마음에 드는 색상으로 보일 것 같습니다. 아이에게 줄려고 샀는데 아직은 펴는 게 어렵다고 하여 제가 쓰기로 했습니다. ㅜ_ㅜ

 

 

 

 

샤오미 우산과 다른 자동우산과 비교(루이까또즈)


루이까또즈 우산은 2~3만원대 정도로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우산입니다. 우산대가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 샤오미보다는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손잡이에 브랜드 음각 로고가 있습니다.

 

 

 

FULQU70035 : 네이버 쇼핑

'FULQU70035'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루이까또즈 FULQU70035

 

 

루이까또즈 3단 완전자동우산 VS 샤오미 3단 자동우산


  • 루이까또즈가 약간 더 높은 것 같습니다. 넓이 면적은 비슷해 보였습니다.
  • 무게는 루이까또즈가 더 나간다고 했습니다. (실사용자)
  • 루이까또즈의 버튼은 저학년 아이들이 눌러도 될 정도로 쉽게 눌려 펴기, 접기가 매우 쉽습니다.
  • 샤오미는 버튼 중학생 이상 되어야 하는 악력이 있어야 누르기 쉽습니다.
  • 샤오미는 길게 접히고 손잡이를 밀어 넣을 때 저항이 있지만 손을 떼도 그 상태를 유지합니다.
  • 우산살이 샤오미는 플라스틱이 되어 있습니다.

 

샤오미와 다른 우산을 비교했을 때 가장 큰 느낌을 쉽게 표현하자면.

루이까또즈 우산은 카메라로 따진다면 반셔터 정도에서 펴지고 접어지는 반면

샤오미 우산은 반셔터에서 아무런 미동도 안 하고 거기서 셔터까지 눌러야 작동한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버튼이 빡빡해서 실수로 버튼이 눌러지진 않지만 아이가 쓰기엔 약간 불편한 우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