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MY 플레이스로 후기쓰고 네이버N페이 적립받기

2019. 5. 15. 15:19정보/노하우

728x90
반응형

 

네이버 MY 플레이스

 

 

MY플레이스 베타 테스터 신청하기

 

네이버 MY플레이스는 영수증으로 방문인증을 하고 짧게 후기를 남기면 네이버N페이로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영수증으로 방문인증을 하는데 영수증이 노출이 되는게 아니고 실제 방문인증으로만 쓰이니 정보노출의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이렇게 실방문자의 후기로 보다 정확하고 객관적인 후기들을 볼 수 있을 것이고 소비자는 거기에 대한 보상을 네이버에서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N페이 포인트를 받기 위해서는 MY플레이스 베타테스터가 되어야 합니다. 

 

 

네이버 MY 플레이스 베타테스터 신청하기

 

 

네이버 MY플레이스 베타 테스트 신청하기

 

네이버 MY플레이스

 

m.place.naver.com

 

 

베타 테스터는 이용약관에 동의를 하고 신청하면 쉽게 신청완료를 할 수 있습니다. 신청완료 후 3~4일정도 뒤에 선정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이드가 있는데 가이드대로 진행하면 포인트가 지급이 됩니다.

 


네이버 N포인트 지급

첫 사진 리뷰 등록시 500포인트

리뷰등록시 50포인트

신규업체 등록시 최대 1000포인트(선정시)

 

 

 

 

 

 

 

 

메일을 받고 나서 다녀온 장소에 대해서 영수증과 상품사진, 장소사진등을 찍어 올리면 됩니다. 자료가 준비가 되었으면  네이버에서 '네이버 MY플레이스'를 검색하여 들어간 후 [참여하기]를 선택하여 [방문 인증하기]를 선택합니다.

 

 

 

 

영수증이 중요한데 글씨가 모두 보이게 해서 찍어야 합니다. 잘리지 않게 전체사진을 찍어야 됩니다. 사진의 뒷배경이 어두워야 사진이 잘 찍힙니다. 구겨지거나 가려질 경우 스캔인증이 안될 수 있으니 전체가 잘 보이게 하여 사진을 찍어줍니다. 가짜 영수증이나 중복영수증으로 계속 등록을 하면 자격이 박탈되니 실제 방문한 영수증을 가지고 인증을 해야 됩니다.

 

손이나 그림자로 가리지 않게 영수증 전체 촬영

 

 

 

 

 

 

 

 

 

영수증과 같은 장소인지 확인하고 나면 이용했던 서비스에 대한 별점평가, 사진을 첨부하고 후기 내용을 입력해야 합니다. 후기 내용은 400글자 이내로 써야 되며 짧게 써도 됩니다. 사진은 1장이상만 올리면 됩니다. 영수증과 방문장소가 일치할 경우 후기를 작성하면 바로 포인트를 지급하게 됩니다.

 

영수증이 제대로 인식이 안될 경우 장소가 다르게 나옵니다. 이럴때는 직접 주소나 전화번호, 상호로 검색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검색이 될 경우에는 포인트 지급이 1~3일정도 검토를 한 후 지급을 해줍니다. 검색이 안되는 경우에는 신규로 업체 등록을 해야 되며 신규로 등록을 하는 이용자는 최대 1,000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매번 방문하여 인증을 할때마다 네이버N페이 50원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첫 사진 리뷰는 500원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영수증을 받아 제대로 된 결제금액으로 결제를 했는지 확인을 하고 네이버MY플레이스로 방문인증하여 다른 사람에게 객관적인 이용후기를 보여줄 수 있으며 포인트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커피 한잔을 마실려면 열심히 후기를 작성해야겠지만 소소한 적립금 받아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후기 작성하느라 과소비가 안되게 조심하고 객관적인 후기를 남겨보세요. 이밖에 더 궁금한 내용은 MY플레이스 공식 카페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타 테스터 FAQ

베타 테스터 FAQ "이렇게 하는게 맞나? 좀 헷갈리네..." ...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