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장 비 더이상 내기싫다~! 무조건 이기는 필승병법을 찾아보자!!

2010. 6. 29. 16:33정보/재미난이야기

728x90
반응형

당구를 처음 접하면서 다들 나한테 조언에 말이 있었다 당구는 공짜로 실력이 절대!! 늘지 않는 다는 말~

처음에 나는 그게 무슨소리인가 했다.

하지만 막상 당구장에 와서 당구를쳐보니 그의미를 알게 되었다.

여러가지의 일본어들이 난무하는 이곳 너무나 어지러운곳에서 내가 알아들을수 있는 용어느 빨간공 2개

노란공 하나 하얀공 하나 이것만이 전부 그리고 몇번 팔운동 후 나는 지갑을 열어야 햇다

억울한 나는 당구장비 만큼 무한리필 콜라로 마음을 달래고 집에와서 당구병법 필승방법을 찾아보게
 
되었다.

역시 인터넷 강국  포털사이트에서 키워드검색을 하자마자 많은 지식들이 쭈욱 나왔다.

여러 내용중 중복으로 나온 당구병법 의 내용
이렇게 실천하면 같이 있어줄사람이 하나도 없다는 부작용이 있다고 하지만 승부에 세계는 냉혹한 법~!

나는 당구병법을 하나씩 마스터하기위 읽어 내려갔다 역시 일본어용어 들이 즐비 했지만 검색을 통하여

하나씩 머리에 익혀갔다.  이제 다 익혀 갈때즘 당부병법을 대처할수 있다는 내용에 글이 눈에 뛰었다.

당구병법 대처법[퍼옴]

1. 후루꾸(재수)가 들어간 경우에는 미안해서 고개를 못들고 다니도록 쫑크를 주세요.(예로써 재수로 당구를 배웠냐, 어디서 당구를 고따구로 가르쳐주더냐, 이왕치는 거 재수로 다 쳐버려라..등등) 미안한 마음을 최대한 가지도록 하세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가장 험악한 인상을 짓고 계시면 됩니다.

 

2. 수시로 말로 겐세이(방해)를 할 경우에는 고의적으로 들키지않게 큐대로 응장하세요.

(예로써 옆에와서 말로 방해를 할경우 큐대로 등 뒤로 돌리는 척 하면서 가격하세요. 앞에서 알짱거리면 점프볼을 쳐서 날려주세요)

 

3. 후루꾸에 관한 내용을 앞에서 이야기 했듯이 최대한 미안하게 만들면 많이 못 치니 필히 1번의 방법을 사용할 것.

(후루꾸를 보고 자포자기하게 되면 상대방의 기가 더 살게 되므로 가능하면 후루꾸를 친 다음 차례에서는 최대한 신경쓰고 임하세요.)

 

4. 장타 치고 완벽하다고 하는 디펜스를 했을 때 득점을 하면 지던 게임도 뒤집을 수 있습니다. 완벽한 디펜스라고 생각하는 공의 배치일 수도 최대한 노력해야 합니다.

 

5. 이긴다고 생각하고 이상한 짓거리를 할 때는 게임을 계속 연장하세요. 질려버리도록..

다른 방법으로 그 경기를 끝내고 다음경기에서는 더 많은 부분을 걸고 경기를 하세요. 또 지면 또하고..앞의 경기보다

2배정도의 타이틀을 걸고 치세요. 언젠가는 이길 것이라는 마음으로..

 

6. 계산하고 남은 동전을 과감하게 게임에 이긴 상대방에게 살림밑천으로 줘라. 다음에 더 크게 이길게임에 대한 일종의 팁이다.

 

7. 앞에도 이야기했다. 어려운 공일 수록 가능하면 무조건 득점을 해야 상대방의 기를 죽일 수 있으면 게임에도 이길 수 있다.

 

8. 상대의 인터발(타구하기 전까지의 시간)이 길 경우에는 나도 화장실도 다녀오고 커피도 뽑아오고해서 더 긴 인터발로 심기를 흐트리면 된다.

 

9. 나의 실수에 박장대소를 하는 사람이 절친이라면 지금까지 배워온 큐대로 응수를 하고 상대의 실수에서는 더 큰 목소리로 깔봐준다. 만약 친한 사람이 아니라면 그 사람하고 당구를 안치면 된다. 신림동 홍대당구클럽에 오면 상대는 있으니...ㅋㅋ

 

10. 직접적으로 돈이 걸린 경기는 삼가하라. 돈 잃고 기분 좋은 사람 없다. 


두내용을 다 익힌결과 결국 냉혹한승부에 세계보다는 싸우자는 내용인것을 생각된다. 결국 최고의 병법

내기는 무조건 안하는게 가장좋은것 같다~^^



728x90
반응형